자연주의 치약 ‘플레시아’ 나와
자연주의 치약 ‘플레시아’ 나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8.1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학물질을 거부하는 ‘노케미(No-chemi)' 열풍에 친환경, 내추럴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가 론칭했다.

플레시아는 천연유래 성분을 97% 이상 함유하고 있는 '자연주의' 컨셉의 덴탈케어 브랜드로, 소비자의 구강고민과 기호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맛과 향의 치약을 선보인다. 특히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파라옥시벤조산메틸, 타르색소 등 8가지 성분이 들어있지 않고, 전 제품 모두 전 성분을 공개하여 소비자들이 원료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했다.

솔잎티향, 유자향솔트, 피치민트 및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무불소 치약까지 총 6개의 카테고리에서 12종의 맛을 선보이는 플레시아는, 각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티 라인(Tea line)은 제주 유기농 녹차추출액 주성분 치약으로, 임상 결과 83.5% 구취 제거 효과를 입증 받았다. 솔트 라인(Salt line)은 프랑스산 퓨어 솔트를 함유한 치약으로 잇몸 질환, 치주 질환 등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으며, 컬러프룻(Color fruit)라인은 충치 예방, 프라그 제거, 치은염 예방 등 종합적인 구강관리에 효과적인 토탈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플레시아 전 라인은 Taste keeping System이 적용되어 양치 후에 오렌지 주스를 마셔도 원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시아는 이마트를 시작으로 8월 중순부터는 전국 대형 마트 및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늘(14일)부터는 온라인 몰 G9에서 5일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