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 2017 ‘SINUS ATTACK’ 준비되셨나요?
SID 2017 ‘SINUS ATTACK’ 준비되셨나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8.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선 보이는 Live Surgery, Consensus Conference 기대

수준 높은 강연과 심도 깊은 토론으로 매년 기대감을 높여온 명품 심포지엄 ‘SID’가 올해는 ‘SINUS ATTACK’으로 개원가를 강타한다.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를 주최하는 신흥은 “SID 사상 처음으로 올해 Live Surgery와 Consensus Conference를 도입해 저명한 국내 인기 연자들의 강연과 더불어 지루할 틈이 없는 학술의 장이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초록 보기

SID 2016 강연장 모습.
일정표 보기

SID 2017은 조규성 SID 조직위원장(연세대치과병원)을 비롯해 성무경 원장(목동부부치과),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 김양수 원장(서울좋은치과) 등 임플란트 분야 유명 연자들이 함께 머리를 맞대며 고민한 결과, 진료와 치료에 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해결책을 제시해줄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조규성 SID 조직위원장은 “매년 SID를 준비하면서 올해에는 어떤 주제를 다뤄야 좋을지 조직위원분들과 진지하게 고민하고 커리큘럼도 엄선하여 선정한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많은 것을 배워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ID2017 조직위원회’는 매달 정기 회의를 거치며 프로그램 완성도를 높여왔다.

일방적인 강의가 아닌 ‘소통과 토론’을 지향하는 SID는 강의와 질의-응답, Live Surgery, Consensus Conference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연자와 참석자 모두 다 함께 즐기는 심포지엄으로 꾸며진다.

강연장 밖에서는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가 열려 SINUS 수술 툴(tool)을 비롯한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SID 2017 임상 포스터 시상식’도 진행된다.

SID 2016 DV World.

‘SID 2017’은 지난해보다 많은 인원이 사전등록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다. ‘등록비 기부금 이벤트’를 통해 등록자가 지정하는 치과대학병원에 등록비 전액이 기부된다. 문의전화: 080-819-2261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