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가 공개하는 올해 혁신 신제품은?
네오가 공개하는 올해 혁신 신제품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8.2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 월드심포지엄서 IT-III active, AnyCheck 등 베일 벗어

네오가 올해 월드심포지엄에서 IT-III active, AnyCheck, 3D former, CAMeleonCS Plus 등 신제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9월10일(일) 서울 양재동 The-K Hotel에서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30여 국가에서 300여명의 해외 치과의사를 비롯해 국내 치과의사 130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 연자진.

올해는 차세대 Implant Dentistry(5G)에 대한 각 분야 임상가 및 전문가 16명의 알찬 강의를 제공하고 임플란트에 대한 새로운 혁신을 공유한다. 특히 네오의 다양한 혁신 신제품에 관심이 크다.

허영구 원장이 2016 월드심포지엄에서 강연을 펼치고 있다.

우선 지난해 출시돼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IS-III active를 중심으로 IT system(Internal Non-submerged) 신제품인 ‘IT-III active’가 모습을 드러낸다.

IT system(Internal Non-submerged)의 신제품 'IT-III active'

IT-II active를 업그레이드한 IT-III active는 1.8/2.8 Collar로 Neck 높이가 두 종류며, Regular Neck과 Wide Neck 두 가지 Connection으로 구성된다. 올해 상반기 출시한 IT SCRP Abutment와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어 IT system의 확대가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기대한다.

네오바이오텍이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 'AnyCheck'.

임플란트 골융합강도를 측정하는 타진식 동요도 측정기 ‘AnyCheck’도 눈길을 끈다. Healing Abutment를 풀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던 기존 제품과 달리 AnyCheck는 Healing Abutment를 풀지 않고 측정할 수 있어 임플란트 실패 위험성을 줄여준다.

신제품 ‘3D former’는 Cti-mem의 모양을 편하고 빠르게 잡아준다. Cti-mem은 평면형태로 골결손 부위에 GBR 후 플라이어와 같은 기구를 이용하여 volume을 형성한다. 이 경우 여러 번 작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나 3D former를 이용하면 손쉽고 빠르게 Cti-mem의 volume을 만들어 줄 수 있다.

3D Former를 이용하여 빠르게 Cti-mem의 Volume을 형성할 수 있다.

치과에서 Surgical Guide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Milling Machine ‘CAMeleonCS Plus’도 기대를 모은다. CAMeleonCS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다양한 소재 가공뿐 아니라 Surgical Guide를 치과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CAMeleonCS Plus를 이용하여 치과에서 20분 이내에 서지컬가이드 제작이 가능한 ‘20M Guide system(가칭)’도 공개할 예정이다.

포토월 즉석 포토인화서비스.

한편 심포지엄이 열리는 The-K Hotel은 지하철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걸리며, 3호선 양재역 9번 출구에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중식과 주차권 및 다양한 기념품을 지급한다. 각 핸즈온 부스에 참여 후 도장을 받으면 안내부스에서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포토월에서는 즉석 포토인화서비스를 제공한다.

심포지엄 사전등록페이지 QR코드

심포지엄 사전등록은 무료며,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 등록페이지 (symposium.neobiotech.co.kr)나 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9월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문의: 070-7493-0812.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