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 2017 달군 ‘DV World’
GAMEX 2017 달군 ‘DV World’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9.26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서포터즈, 동료들과 임상 노하우 공유하고 소통

㈜신흥이 ‘GAMEX 2017’에서 다양한 제품 전시와 이벤트·프로모션으로 관람객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지난 23,2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GAMEX 2017에서 신흥은 임플란트, 골드니안, 엔도, 레진, 체어 및 CT 등 다양한 부스에서 전시회 특가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펼쳤다.

GAMEX 2017의 신흥 부스에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현미경 부스

회사 측에 따르면,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다공성생체적합성 골이식재 MaxPore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MaxPore는 청정 호주산 소뼈에서 추출한 소량의 Condyle을 엄격하게 선별, 다단계 저온 제조공정을 거쳐 고순도로 정제된 이종골 이식재다.

개원가의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수술 키트 SIS Sinus Kit와 쉽고 빠른 인상채득을 도와주는 Bite Impression Coping 부스에도 제품을 체험해보려는 발길이 이어졌다.

체어 부스

골드니안과 유니트체어 역시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이벤트로 주목 받았다.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잡은 유니트체어 ‘Taurus C1’, 최소의 관리 유지비로 수관세척이 가능한 ‘Taurus G3’ 등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편안함을 갖춘 체어에 대한 반응도 뜨거웠다.

DV서포터즈와 임플란트 핸즈온

부드러운 인젝션과 미세한 양조절이 가능한 마취제 NOVOCOL, 유니버셜 심미수복 레진 BEAUTIFIL Injectable, 편리한 조작성과 높은 강도를 갖춘 덴처케어 필수품 DENTURE LINER, 신제품인 구강카메라 Qraypen과 현미경 ALPHA AIR 3 부스도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보충수인 ‘DV Water’가 1.8L 크기로 지급되어 큰 호응을 받았다.

임플란트와 SonicFill, ALU:CAP, SSS New Algistar+, Hu-Friedy 핸즈온 부스에서는 치과의사 및 치과위생사로 구성된 ‘DV 서포터즈’가 제품을 직접 설명하여 신뢰도를 높였다. 제품 설명을 넘어 동료 치과의사와 진료 스태프로서 임상고민을 나누고 노하우를 공유해 호평을 받았다.

미니 강연

부스에서 만나는 미니강의도 반응이 좋았다. Qray, MTA, 엔도, 임플란트 등에 대해 윤홍철 베스트덴치과 원장, 유준상 유치과병원 대표원장, 이유상 유치과병원 원장, 김현기 연세휴치과 원장, 곽영준 연세자연치과 원장, 이승준 서울하이안치과 원장, 현동근 서울연합치과원장 등이 연자로 나서 궁금증을 풀어줬다.

신흥은 “향후에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 등을 통해 전시장을 찾는 선생님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