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하반기 ‘Implant Practical Course’
덴티스 하반기 ‘Implant Practical Course’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0.0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GDIA(Global Dental Implant Academy) 코리아가 주관하는 하반기 ‘Implant Practical Course’가 덴티스 서울지사 세미나실에서 4회 과정으로 열린다.

(왼쪽부터)이정근 교수, 하승룡 교수, 김재윤 원장.

임플란트 수술 파트의 이정근 교수(아주대 구강악안면외과), 보철 파트의 하승룡 교수(단국대 보철과), 치주 파트의 김재윤 원장(연수 서울치과/덴탈빈 연자)이 멘토로 나서 강연과 핸즈온, 라이브 서저리를 함께한다.

덴티스의 ‘오늘 배워 내일 바로 적용 가능한 세미나’ 모토에 맞춘 참여형 세미나로, 임플란트 베이직과 중급 과정을 포함하고 있다.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치주의 기본적인 이론과 더불어 핸즈온이 진행된다.

1회 차(10월28일 오후 3~9시)는 이정근 교수가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분석과 진단, 치료 계획, 임플란트 해부학 내용을 공유하며 치료와 수술 과정, 절개부터 봉합까지 성공적인 임플란트를 위한 외과적 고려사항과 테크닉에 대해 알아본다.

2회차(10월29일 오전 10시~오후 5시)에는 하승룡 교수가 보철 수복을 위한 진단 및 치료 계획, 임플란트 보철의 기본 개념과 종류 및 선택 고려사항 등 보철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3회차(11월4일 오후 3~9시)는 김재윤 원장이 임플란트 수술 강연과 함께 고급 사이너스 모델에서 덴티스 임플란트 OneQ(원큐)를 이용해 식립 실습을 벌인다. Pig-jaw를 통한 치주 실습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정근 교수와 김재윤 원장이 참관하는 마지막 4회차(11월 5일 오전 10시~오후 6시)는 인천에 있는 ‘22세기 서울 치과’에서 치주 파트 라이브 서저리로 진행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