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n System’ 이렇게 활용한다
‘Damon System’ 이렇게 활용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0.1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My 15 years of experience and contemporary view of Damon System’ 연수회

15년 동안 데이몬 시스템을 사용해온 유저가 자신의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자리가 마련된다.

신흥이 11월19일(일) 신흥연수센터에서 ‘My 15 years of experience and contemporary view of Damon System’ 연수회를 연다.

크게 보기

황성진 원장(일산 린치과)이 연자로 나서 지난 15년간 Damon System으로 환자를 진료하며 쌓은 노하우를 공개한다. 성공적인 사례는 물론 실패 케이스까지도 가감 없이 공개해 이해를 돕는다.

4개 세션으로 구성되며, Damon System의 과거와 현재를 살펴보면서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한 뒤 비발치와 발치 교정 케이스에서 효율적인 Damon System 사용법을 알아본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성장기 환자에 대한 교정 치료 증례를 살펴본다.

황성진 원장은 자신의 증례를 다양하게 소개하고, 참석자들과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한 점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다.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 가능하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40-2876)로 문의하면 된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