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치의 ‘가족사랑 걷기대회’ 대성황
대구치의 ‘가족사랑 걷기대회’ 대성황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7.10.25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가족 600여명 참석 걷기와 공연으로 화합의 시간

대구시치과의사회(회장 최문철)는 지난 22일 대구스타디움 야외공연장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화창한 날씨 속에 회원 및 가족 600여명이 참석하는 ‘2017 가족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했다(사진).

남동우 준비위원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인사에 나선 최문철 회장은 “그동안 개최하던 가족동반 체육대회를 대신하여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즐길거리 삼박자를 모두 갖추어 회원과 가족들이 모두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으니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철수 대한치과의사협회장(나승목 부회장 대독)의 격려사와 권영진 대구광역시장의 축사에 이어 푸짐한 경품추첨과 트레이닝 센터 전문 PT팀의 율동과 구령에 맞춰 몸 풀기 체조로 개회식을 마쳤다.

오전 10시부터는 야외공연장에서 출발해 청계사를 반환점으로 한 뒤 다시 야외공연장으로 돌아오는 약 6㎞의 영구치 코스(성인)에 회원 및 가족들이 출발했으며, 30분 뒤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월드컵 경기장 주변 산책로를 돌아오는 약 3㎞의 유치코스(온가족)가 출발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면서 코스를 돌아온 회원들은 대구회에서 제공한 점심식사를 함께 하며 경북치대 그룹사운드 ‘니사금’의 공연과 전문 힙합 팀의 춤사위, 트로트 걸 그룹 삼순이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며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풍성한 경품추첨과 차기대회를 기약하자는 최문철 회장의 폐회사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이후 근처 CGV 영화관에서 회원과 가족들에게 가족영화를 상영하여 끝까지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