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GNIA·Damon Clear 2·C-TUBE’ 호응
‘INSIGNIA·Damon Clear 2·C-TUBE’ 호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0.3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 신흥 부스 성황

올해 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디지털 치아교정장치 INSIGNIA, 투명교정 브라켓 Damon Clear 2, Bio교정장치 C-TUBE 등이 큰 주목을 받았다.

신흥은 지난 29,30일 경주화백컨번션센터(HICO)에서 개최된 ‘2017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교정용 재료와 다양한 치과 기자재를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Damon Clear 2’ 브라켓이었다. 100% 투명한 브라켓으로 심미성을 자랑하면서도 견고한 구성으로 효율적인 교정 치료를 가능하게 해주는 ‘Damon Clear 2’는 전시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부스 방문객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3D 디지털 교정장치 ‘INSIGNIA’ 부스에서는 동영상과 출판물로 다양한 볼거리와 제품을 전시해 치과교정의들의 관심을 끌었다. 디지털 교정 트렌드를 반영하듯 많은 방문객이 컴퓨터 모니터를 통해 INSIGNIA를 이용한 치아교정장치 제작과정 영상을 시청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INSIGNIA ORTHODONTIC SYSTEM의 효율적인 사용법 A to Z’ 도서를 증정해 INSIGNIA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이해를 도왔다.

빠르고 안전한 치아 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교정장치 ‘C-Tube Plate’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신흥이 지난해 8월에 선보인 이 제품 사용법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Bio교정계의 흐름에 발맞춰 12월10일(일) 신흥연수센터에서는 ‘C-TUBE PLATE Mini Screw처럼 다루기’ 세미나(문의: 080-840-2873)가 열려 제품 사용법과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기구 부스에서는 오래된 교정용 커터와 기구 등을 새로운 휴프리디 제품으로 바꿔주는 ‘휴프리디 보상판매’ 이벤트(자세히 보기)가 호응을 얻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