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이목 집중시킨 신흥
YESDEX 이목 집중시킨 신흥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1.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골이식재 MaxPore·구강카메라 Qraypen 등 신제품 주목

㈜신흥이 지난 11,12일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 ‘YESDEX2017’ 행사에서 다양한 인기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흥은 임플란트, 엔도, 레진, 시멘트, 체어, 마취제, 골드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전시 부스를 구성해 관람객이 편하게 둘러보도록 했다.

‘YESDEX2017’ 전시회 신흥 부스에 관람객의 발길이 몰렸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기존 인기 품목인 Bite Impression Coping은 물론, 신제품 MaxPore가 첫선을 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흥이 새롭게 판매하는 골이식재 MaxPore는 신생골 형성을 촉진해 임플란트 수술을 더욱 원활하게 해줘 큰 관심을 받았다.

전시마다 DV World의 효자제품으로 꼽히는 치과용 귀금속합금 골드니안(GOLDENIAN) 부스는 10g 이상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 사은품 및 타 제품 구매 할인권 제공 등으로 호응을 얻었다.

Taurus C1, Taurus G3 등 유니트체어 체험부스의 인기는 여전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Taurus C1’, 최소의 관리 유지비로 수관 세척이 가능한 ‘Taurus G3’ 등 유니트체어 체험부스도 반응이 뜨거웠다. 치과용 현미경 ALPHA AIR 3는 신제품으로 주목받았고 구강카메라 Qraypen도 인기가 높았다.

치과의사인 DV서포터즈가 동료 치과의사의 핸즈온을 도왔다.

신흥은 DV서포터즈와 미니강의 같은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해 고객 참여를 유도했다. SIS 임플란트와 SSS 부스에서는 치과의사, 치과위생사로 구성된 DV서포터즈가 핸즈온을 도우며 관람객과 임상정보를 공유했다.

MTA 부스에서는 이유상 원장(유치과병원)과 유준상 대표원장(유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선 미니강의가 이틀간 열려 ‘Saving the Tooth with MTA’, ‘Sealer vs MTA Monoblock’, ‘어려운 케이스 MTA Monoblock으로 해결하기’를 주제로 제품 사용 노하우와 팁을 알려줬다.

유준상 원장이 미니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신흥은 “향후에도 전시장을 찾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만족감을 줄 수 있는 행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