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오스템 부스에 4천여명 ‘북적’
YESDEX 오스템 부스에 4천여명 ‘북적’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1.1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GIC Line·OneGuide 호응…이벤트도 인기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1,12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YESDEX) 전시회의 오스템 개방형 부스에 4000여명의 관람객이 찾아 큰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임플란트 제품군, 재료 및 의료기기, CAD/CAM 솔루션, IT 및 S/W DDS 홍보와 덴올을 비롯해 핸즈온, 이벤트 등의 존(Zone)으로 구성했다. 테마와 기능별 우수제품 코너에서는 핸즈온과 상담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난 9월 경기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GAMEX)에서 디지털 교정 전문센터 Cozhan이 공식 론칭한 MAGIC Line(상세 보기)과 더불어 Computer Guided Surgery System ‘OneGuide’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조용민 CA 디지털 대표는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디지털 교정의 현주소’를 주제로 강의에 나서 스캔부터 디자인, 하드웨어를 포함한 다양한 증례를 선보였다. 이인우 원장(노원 서울플란트치과)은 오스템 디지털치과 OneGuide 부스에서 원가이드 임플란트 핵심 임상 노하우를 자신의 증례를 통해 소개해 박수를 받았다.

오스템 개원 인테리어 서비스에 대한 문의도 이어졌다.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수려한 디자인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춰 출시 때부터 임상의들에게서 꾸준히 사랑받으며 최근 1만대 판매고를 달성한 유니트체어 K3에 대한 인기도 높았다.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오스템 개발 철학과 역사, 미래상을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표면처리와 한계극복, 시술편의성, 심미 등 4가지 컨셉으로 제품을 구분해 관람객의 관심을 높였다. 주요 재료에 대한 데모 상담과 핸즈온을 즉석에서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인기를 얻었다. 퀴즈 응모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에어볼 이벤트, 식음료 케이터링 서비스도 펼쳐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오스템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전시와 데모체험 등을 통해 오스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훌륭한 기회였으며, 특히 관람객들로부터 재미있고, 볼거리가 풍부한 부스라는 평가를 받았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