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다양한 기공 사이즈 갖춘 ‘MaxPore’ 선보여
신흥, 다양한 기공 사이즈 갖춘 ‘MaxPore’ 선보여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1.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치즉시 식립, 전치부 볼륨 유지, 상악동수술 등 다양한 골이식술에 유용
신흥이 Sigmagraft사의 MaxPore를 PB로 판매한다.

신흥이 뛰어난 품질과 일관성을 갖춘 골이식재 ‘MaxPore’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며 치과 개원가 인기몰이에 나섰다.

MaxPore는 거대 기공과 미세 기공이 공존해 발달되어 있으며, 특히 중간 사이즈 Mesopore가 존재하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상호 연결된 Macro, Meso, Micro Pore는 대량의 혈액과 성장인자를 공급하는 통로가 된다. 이렇게 공급된 혈액과 성장인자 등은 입자 내부로 빠르게 흡수돼 수술에 도움을 주고 우수한 골질을 형성하게 해준다.

MaxPore는 거대 기공과 미세 기공이 공존해 발달되어 있다.

화학적, 구조적으로 인체뼈와 적합한 점도 장점이다. 다공성 골 구조를 갖고 있는 인체와 MaxPore의 구조가 유사해 조골세포에 의한 골기질 형성 및 골석회화 촉진을 원할하게 해주는 데 탁월하다.

이러한 골 구조는 여러 가지 치과질환이나 외상, 질병에 의한 퇴화 등 골결손부 발생 시 신생골을 형성해주는 역할도 한다.

MaxPore를 제조하는 Sigmagraft는 엄격한 품질관리에 힘쓰고 있다. 호주 청정 축산농가에서 자연 방목상태로 키운 소의 뼈만을 취급하며, 100% 섬유질뼈(Cancellous Bone)를 사용해 천연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Natural HAp) 성분을 추출한다.

추출된 성분은 임상 적용 시 면역 거부반응이나 염증반응이 없도록 제조된다. 공정과정에서 기준에 맞지 않는 제품은 과감히 파기할 정도로 최상의 품질과 신뢰를 자랑한다.

신흥 담당자는 “지난 GAMEX 2017과 YESDEX 2017 전시를 통해 선보여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은 MaxPore가 치과의사 선생님들의 수술에 큰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미국 Sigmagraft사에서 생산하며, ㈜신흥이 PB(Private Brand)로 판매한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19-2261)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