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보건협회 50회 공모전 시상
구강보건협회 50회 공모전 시상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1.1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수상자

지난 11일 열린 제50회 대한구강보건협회 작품 공모전/2017 구강보건 작품 공모전 시상식에서 김경민 학생(청주대 시각디자인학과)이 출품한 ‘담배의 나비효과 : 지켜내자 구강건강'(UCC 및 애니메이션 부문)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UCC 및 애니메이션 부문 104편, 사진 360편이 출품된 이번 공모전에서 통합대상에는 보건복지부 장관 상장 및 상금 300만원을 수여했다. UCC 및 애니메이션 부문 13개 작품, 사진 부문 13개 작품이 최종 입선됐다. 단체상은 가장 많은 작품을 출품한 단국대 치과대학에 돌아갔다.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수상자.

정문환 대한구강보건협회장은 “이 자리에 함께하신 모든 분들이 구강보건의 핵심 일꾼이며, 여러분의 자각된 구강보건 의식으로 국민의 건강한 치아수명을 연장시키고 구강보건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UCC 및 애니메이션 부문 입선자.
사진 부문 입선자

김철수 대한치과의사협회장은 축사에서 “1968년부터 시작한 구강보건 작품 공모전은 대국민 계몽교육 사업으로 국민 구강건강 향상을 도모하는 데 크게 기여해 왔다”며 “공모전을 통해 구강보건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업체인 애경산업은 시상식 참석자들에게 치약과 칫솔 등의 기념품을 제공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