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력·폴리싱 효과 우수한 ‘Proxyt’
세척력·폴리싱 효과 우수한 ‘Proxyt’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1.2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는 폴리싱 페이스트 Proxyt는 탁월한 세척력과 우수한 폴리싱 효과를 내세워 시장 입지를 넓히고 있다.

치과 치료에서 대부분 시행하는 폴리싱·세척 작업은 치아나 수복물 상태에 큰 영향을 미친다. 단단한 법랑질과 저항력이 약한 상아질 조직이나 충전 재료, 임플란트 지지 수복물 등에도 시행된다.

오스템의 폴리싱 페이스트 'Proxyt'는 탁월한 세척력과 우수한 폴리싱 효과를 자랑한다.

Proxyt의 연마재는 유연한 강도로 탁월한 세척, 우수한 폴리싱 효과를 제공한다. 연마재 성분이 페이스트와 함께 뭉개지듯 폴리싱되어 치면에 흠이나 치주 자극을 주지 않고 부드러운 폴리싱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구강조직은 물론 수복물과 임플란트를 깨끗하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관리할 수 있다. 치주질환과 임플란트 주위염, 교정용 브라켓 및 치아의 깨끗한 세척, 시멘트 제거, 우식 예방 등 대부분의 치료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술자가 직접 마모도(거칠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환자 치아 및 보철 상황에 따라 술자가 선택해 사용하므로 만족도가 높다. Proxyt는 Fine(RDA 7), Medium(RDA 36), Coarse(RDA 83)으로 3가지 마모도 타입과, 불소가 함유되지 않은 Medium Fluoride free 4가지로 구성된다.

표면광택도 비교

마모도가 가장 약한 Fine은 수복물 및 치아의 부드러운 폴리싱에 용이하고 박테리아 제거에 탁월하다. Medium은 일반적인 플라그, Coarse는 다량의 플라그 침착물과 스테인 제거에 적합하다. Medium Fluoride free는 임시 시멘트 제거나 직접수복 치료 과정 전 치아 세척 시 효과적이다.

Coarse 타입도 치아나 보철, 레진에서의 손실도가 낮아 더 부드러운 폴리싱이 가능하다. 추가적인 플라그의 생성이나 치아 변색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자일리톨과 불소를 함유해 치아 보호에도 탁월하다.

함유 입자가 밀리며, 마모도에 따라 치면에서 각기 다른 효과가 작용하기 때문에 치아 손상을 줄여주는 것도 장점이다. 세척 및 폴리싱 작업 시 튀지 않아 술자는 물론 환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궁금한 사항은 오스템(070-4345-7594)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