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CAD/CAMSystem’ 관심 모아
네오바이오텍 ‘CAD/CAMSystem’ 관심 모아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1.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서 치과 기공 세미나 진행
‘2017 네오바이오텍 치과 기공 세미나’가 지난 18일 부산에서 25명 소수 정예를 대상으로 열렸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8일 부산에서 ‘2017 네오바이오텍 치과 기공 세미나’를 열어 디지털 시스템 관련 노하우를 공유했다.

첫 강의를 맡은 송준부 기공실장(원치과기공소)은 ‘치과용 디지털 장비 선택의 중요성과 디지털 치과보철물의 변화’에 대해 설명했다. 다양한 캐드캠 시스템 운용 경험을 바탕으로 캐드캠 시스템 현황과 미래 방향을 짚고, 특히 네오바이오텍 CAD/CAMSystem을 활용한 케이스별 임상 솔루션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유문진 소장(진덴트치과기공소)은 ‘CAMeleon zirconia block을 이용한 임상적용 및 컬러링’ 강의를 펼쳤다. 다년간의 심미보철 제작 경험과 지르코니아에 대한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 CAMeleon SA Zirconia에 최적화된 컬러링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핸즈온도 큰 관심을 받았다.

네오바이오텍은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어 집중도 높은 강의가 이루어졌으며, SA Block과 Coloring Liquid를 활용한 핸즈온 시간은 참관객들의 참여도가 높았고 CAMeleonCS와 지르코니아 블록, 3D Printer에도 관심과 문의가 이어졌다”고 전했다.

다음 기공 세미나는 12월16일(토) 대전지역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문의: 02-2038-4125(네오바이오텍 디지털 사업본부).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