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Sinus KIT’ 개발자에게서 직접 배운 노하우
‘SIS Sinus KIT’ 개발자에게서 직접 배운 노하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12.06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Sinus Hands-on Seminar’ 성황

신흥이 주최한 ‘김현종 원장 초청 SIS Sinus Hands-on Seminar’가 지난달 18,25일 신흥연수센터에서 열려 상악동 골이식 노하우를 전수, 큰 호응을 받았다.

연자이자 Sinus Kit의 개발자인 김현종 원장은 자신의 임상 경험을 토대로 체계적인 프로토콜을 제시했다.

1회차에서는 상악동 골이식을 위한 해부학적 고려사항, 골이식 방법 및 대체 치료계획을 제시한 뒤 Pre-operative screening, Lateral approach VS Crestal approach을 주제로 강의가 이어졌다. 2회차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 Crestal approach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Sinus Kit의 개발자인 김현종 원장은 자신의 임상 경험을 토대로 체계적인 프로토콜을 제시해 호응을 받았다.

특히 덴티폼과 Pig-jaw, 오리알을 활용한 실습이 호평을 받았다. Live Surgery 동영상을 시청한 후 SIS Sinus Kit를 이용해 실습해보는 과정으로 진행됐다.

1회차 Lateral Approach 실습에서는 점막 손상의 위험을 줄이면서 빠르게 골창 형성이 가능한 Lateral Drill을 이용해 관심을 모았다. Crestal & Lateral Approach Sinus Kit의 Hydro-Membrane Lift를 이용한 수압거상 방법도 큰 호응을 받았다.

2회차 Crestal Approach 실습은 골이식재를 쉽게 밀어넣고 퍼뜨릴 수 있는 Rotary Plugger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고 주최 측은 전했다. 수강생들이 Sinus Kit로 직접 Pig-jaw의 Membrane을 거상한 후 김현종 원장, 여영신 원장, 김민경 원장이 1:1로 실습을 도왔다.

신흥 담당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SIS Sinus Kit를 처음 사용해 본 뒤 만족하여 Lateral drill Set 과 Hydro-Membrane Lift에 큰 관심을 보이는 분들이 많았던 만큼 SIS 이용에 대한 고객 니즈를 지속적으로 팔로우업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흥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세미나 정보는 덴탈세미나 홈페이지(dentalseminar.co.kr)나 전화(080-819-2261)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