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내이식술 세미나’ 부산 간다
‘근관내이식술 세미나’ 부산 간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1.1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이 오는 27일(토) 부산 신흥연수센터에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를 연다.

MTA 세미나를 이어오고 있는 유준상 원장(유치과병원)이 △유저 임상케이스 발표 △빠른 Biofilling 방법 △안전한 MTA 제거법 △10년간의 의뢰 케이스‧임상 성공률‧발표저널 요약 △VRF(Vertical Root Fracture)의 원인과 예방에 대한 커리큘럼으로 강의를 펼친다.

신흥 담당자는 “MTA 제품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기 때문에 지난 YESDEX에서 MTA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이라면 이번 세미나를 주목할 만하다”며 “유준상 원장의 10년간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심도 있는 강의와 핸즈온 코스를 통해 MTA 제품 이용과 임상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자에게는 특판(Starter Kit) 프로모션 혜택도 제공한다.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는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2월21일(수), 3월21일(수), 5월30일(수), 7월4일(수)에 진행될 예정이다.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 가능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