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오스템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1.1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한 제12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지난 11일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함으로써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을 선발하여 시상하는 제도다. 한국지속경영평가원 측은 “올바른 고객감동경영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과 국민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을 시상하기 위해 제정됐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엄태관 대표가 제12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조/의료기기 부문 대상을 받고 있다.

오스템은 ‘고객중심’ 기업 철학을 높이 평가받았다. 평가원은 오스템이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기업의 중요한 가치로 여기고 실천해온 점을 높이 평가했다.

오스템은 ‘우수한 제품, 앞선 기술력’과 함께 ‘임상교육’에 치중하며 국내는 물론 세계 치과의사 임상능력 향상 및 시술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오스템의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한 누적 치과의사는 국내 1만명, 해외 4만5000여명에 달한다.

엄태관 대표

치과계 공헌활동도 두드러진다. 오스템은 대한치과의사협회, 지역치과의사회, 학회 등 치의학 발전을 위해 다양한 후원을 실시하고 있다. 2003년부터 시작해 매년 국내 12개 치과대학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는 장학사업 수혜 장학생도 500여명을 넘어섰다.

오스템 측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은 물론 치과계의 각종 공헌사업을 통해 고객과 동반성장하면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