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학회서 네오바이오텍 관심집중
대만 학회서 네오바이오텍 관심집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1.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형구 원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지난 14일 개최된 ‘중화민국 구강임플란트학회(AOIT)’에 참가해 강의와 핸즈온 코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400여명의 현지 의사가 참석한 가운데 임형구 원장(보임치과)이 연자로 나서 강의를 펼쳤다. 임플란트 관련 협회 임원과 교수들이 많았고, 참석자 대부분이 임플란트를 시술하는 개원의라는 점을 감안해 Neo NaviGuide와 Implant 관련 고난도 내용을 소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오전에는 △Digital Dentistry & Guide Implant Concept △Analysis of Neo NaviGuide △The Feature of Neo NaviGuide & Clinical Case △The Feature of IS-III active Implant, △Immediate Loading & Anytime Loading △Minimally invasive implant surgery 강의가 전개됐다.

오후에는 △Surgical Kit Introduction 강연에 이어 Neo NaviGuide, SCA-Kit, SLA-Kit 핸즈온을 벌였다. 참석자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특히 SCA-Kit, SLA-Kit에 관심을 나타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세미나에 참여한 치과의사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며, 혁신적인 당사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