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관리 치약 ‘엑소덴’, 개원가 관심↑
잇몸관리 치약 ‘엑소덴’, 개원가 관심↑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1.3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소덴 분말 치약

치과에서 처방, 판매하는 엑소덴은 분말치약, 액상치약, 나노칫솔로 구성된 전문 덴탈케어 제품이다.

치약은 파라벤, MIT 등 유해 논란 성분이 제거된 천연 성분으로 제조되어 기존 치약 대비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치과 치료 후 환자 스스로 손쉽고 안전하게 잇몸을 관리할 수 있다.

엑소덴의 분말치약에 포함된 성분 중 벤토나이트는천연 광물질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원적외선을 방출해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를 개선하고 구강 내 상처회복에 도움을 준다.

분말가루 입자가 물에 희석되면서 치태와 니코틴을 흡수한다. 치아 마모 없이도 이물질 제거에 탁월하여 잇몸질환, 입냄새, 구내염 관리 및 구강 세균 감소에 효과적이다.

서울대 치대 임상시험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정성을 검증받았으며, MIT/CMIT 등 각종 유해성 논란 성분을 모두 배제해 임산부,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엑소덴(제조원: ㈜라이프온, 판매원: ㈜네오바이오텍)

엑소덴이 잇몸 염증과 출혈에 효과가 있다는 점이 대한치주과학회지의 논문에 기재되었으며, 대한민국 최초로 식품의약품 안전처 품목제조 허가 1호, 2호를 취득해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

제조사인 라이프온은 “치주질환 예방치과에서는 잇몸 치료나 임플란트 시

술을 받은 환자들에게 치과 진료뿐 아니라 환자 스스로도 가정에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잇몸을 관리할 수 있도록 잇몸관리치약 엑소덴을 추천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용 방법도 간편하다. 칫솔에 치약을 묻힌 후 분말 치약을 찍어주고 평소와 동일하게 칫솔질을 하면 된다. 칫솔질이 어려울 정도로 잇몸이 약한 환자들은 엑소덴 분말을 혀에 묻혀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입안을 헹구면 효과를 볼 수 있다.

판매를 맡고 있는 네오바이오텍은 “손쉬운 사용과 치료 후 건강한 잇몸 유지에 큰 효과를 느낀 많은 환자들이 재구매를 위해 치과를 다시 찾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환자 리콜 주기도 조정하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문의: 1577-2885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