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2월 ‘Master Course’ 진행
오스템 2월 ‘Master Course’ 진행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1.3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2월 Master Course가 다음달 24일 서울 가산동 오스템AIC 연수센터에서 열린다.

베이직 파트는 손영휘 원장(e좋은치과),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은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 보철 심화과정은 정찬권 원장(에이블치과)이 코스 디렉터로 나서며, 노관태 교수(경희대 치전원)가 특별연자로 초청된다. 10여명의 패컬티가 함께해 연수원장들의 독립 시술률을 끌어올리는 데 주력한다.

(왼쪽부터)김용진·손영휘·정찬권 원장

총 24회로 진행되는 Master Course는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아우른다. 임플란트 기본 개념, 상악동 수술, 연조직&경조직 처치법, 심화된 보철 강의를 펼친다. 구강 모델상 임플란트 식립, 보철실습, 돼지족을 이용한 실습 등 폭넓고 다양한 핸즈온도 경험할 수 있다.

연수원장들이 직접 시술하는 Live Surgery도 두 차례 시행된다. 베이직 파트는 하악구치부 한두 개 임플란트 식립, 수술 심화파트에서는 상악동과 GBR, 전치부 등 고난이도 수술을 경험하도록 했다.

오스템 담당자는 “오랜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마스터 코스가 임플란트는 물론 치의학 발전에도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2월 코스도 오스템 Exmple과 디렉터 세 분의 다양한 임상경험이 융합돼 연수원장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스템 Master Course는 지난 1월과 2월 개최에 이어 3월 부산, 4월 서울 등 매월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 오스템AIC(070-4394-9913)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