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무경 원장과 함께하는 ‘임상 보철 마스터’
성무경 원장과 함께하는 ‘임상 보철 마스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2.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3~7월 ‘임상 보철의 이해’ 12회 과정 전개
성무경 원장

신흥이 오는 3월7일~7월7일 총 12회에 걸쳐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성무경 원장 초청 ‘임상보철의 이해’ 세미나를 개최한다.

임상보철의 대가인 성무경 원장(목동부부치과)에게서 노하우를 배우고, 다양한 보철진료 사례를 접할 수 있어 치과개원의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아온 코스다. 매해 수요보철특강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성 원장은 임상보철의 바이블이라는 평을 얻을 만큼 기대감을 높인다.

성무경 원장이 지난해 신흥연수센터에서 '임상보철의 이해' 코스를 진행하늠 모습.
크게 보기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대치 형성, 탈락하기 쉬운 보철물에 대한 강의에서부터 전치부 수복, 인상채득, 수복물 제거 시 주의사항 등 기본적이지만 임상에서 놓칠 수 있는 부분까지 세세하게 다루게 된다.

12회차 수업을 통해 임상보철의 A to Z를 살펴볼 수 있도록 기획돼 수강생들의 임상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준다.

즉각적인 질의응답이 가능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진료 및 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한다. 다른 강의에서는 쉽게 배울 수 없는 고철성 보철 전반에 대한 성무경 원장만의 오랜 노하우를 배우게 된다.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이 가능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및 등록비의 50%를 덴탈비타민 포인트(DV Point)로 적립받을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