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기공사 매료시킨 ‘DV World’
치과기공사 매료시킨 ‘DV World’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2.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신흥이 지난 11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서울시치과기공사회 학술대회(SDTA)’에 참가해 전시회 ‘DV World’를 통해 각종 치과기자재와 프로모션을 선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DV Word에는 1200명가량의 관람객이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흥은 메탈부터 지르코니아까지 커버 가능한 SHOFU社의 도재 ‘Vintage’ 라인, 다이아 함량을 더욱 높여 지르코니아 연마에 최적화시킨 ‘ZiLMaster’ 론칭, head와 shank가 일체형이어 고속 회전 및 파절에도 저항력이 강한 ‘덴처버’,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Bego社의 3D Printer ‘Varseo’와 새로 론칭한 SIS전용 CAD/CAM장비 ‘SIS T1’ 등 다양한 제품과 전시회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의치상용 레진 중합 시스템 Fit Denture System의 렌탈S/V 및 프로모션도 눈길을 끌었다. Fit Denture System(성형기와 중합기) 구입시 Fit Resin 2Kg과 Liquid 2통 그리고 접착제까지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하는 전시특가를 선보여, 적합성이 높은 의치상 제작을 원하는 치과기공사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특히 신흥이 실시하는 Fit Denture Injector(성형기)와 Multicure(중합기)의 렌탈서비스는 크게 주목받았다.

SHOFU社의 HC Disk도 새롭게 선보였다. 레진, 세라믹 도재 부분에서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는 SHOFU에서 제작한 하이브리드 블록인 만큼 기공사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 제품은 다공성 세라믹 필러와 레진폴리머의 조합으로 우수한 변색저항성을 갖추어 오래 지속 가능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 Ceramaster 제품도 함께 전시해 밀링가공 후 폴리싱을 좀더 쉽게 할 수 있는 HC Disk의 강점을 부각시켰다. 문의: 080-801-7582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