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DENTIS GBR&SINUS FORUM’ 4월 개최
‘2018 DENTIS GBR&SINUS FORUM’ 4월 개최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2.1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4월22일 서울대치과병원에서 ‘2018 DENTIS GBR&SINUS FORUM’을 개최한다.

△Beyond the Bone Deficiency △Beyond the Sinus Membrane 파트로 나누어 GBR과 SINUS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 세션과, 연자들의 임상 테크닉을 직접 실습해볼 수 있는 핸즈온 세션으로 펼쳐진다.

Beyond the Bone Deficiency 파트에서는 손영휘 원장과 김용진 원장이 연자로 나서 골 이식 테크닉과 발치즉시 식립, 연조직 처치에 대해 다룬다. 이어 이수영 원장과 김용진 원장이 디지털을 활용한 GBR을 주제로 노하우를 공유한다.

Beyond the Sinus Membrane 파트에서는 허인식 원장과 김재석 원장이 상악동 거상술과 잔존골 3mm 미만 환자 치료법에 관해 강연한다. 김영진 원장이 부비동염을 주제로 임상가의 길을 풀어간다.

핸즈온 세션 오전 파트에서는 김재윤 원장이 케이스를 통한 예측 가능한 SINUS 테크닉의 맥을 짚어준다. 오후에는 김진구 원장이 GBR 노하우를 전수한다.

덴티스는 “다채로운 강연과 핸즈온을 통해 임상 사례를 공유하고,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GBR과 SINUS의 실제를 확인해보며 최신 정보를 교류하게 된다”며 “다양한 전시 부스를 통해 GBR과 SINUS 신제품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