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ON Meeting 2018’ 내달 1일 개최
‘AWON Meeting 2018’ 내달 1일 개최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3.0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대학교 치과대학 치의학전문대학원(학장 이민호)은 4월1일(일) 서울 코엑스 E홀에서 ‘AWON Meeting 2018’이라는 타이틀로 올해 종합학술대회를 연다.

전북대 치대·치전원 총동창회와 아원 아카데미가 후원하는 이번 학술대회에는 ‘치과임상의 핵심정리’를 주제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해외연자 특강, 국내 연자 학술강연, 최신 재료/장비 설명회, 포스터 프리젠테이션 등이 펼쳐진다.

Dr. Gary DeWood

해외연자 특강에는 교합학 권위자 Dr. Gary DeWood(테네시대 치과대학)가 나서 ‘Facially generated treatment planning and occlusion’이라는 연제로 오전, 오후 강연을 펼친다.

개리 교수는 PMS(Pankey-Mann-Schyler)와 Gnathology로 교합을 발전시킨 Pankey Institute의 임상 디렉터를 역임한 뒤 이사로 재직 중이다. 최근 미국에서 인기 있는 치의학 교육기관인 Spear Education의 임상 교육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국내 학술 강연에는 송광엽·서봉직·양연미·서재민 교수(이상 전북대)를 비롯해 오철 원장(파인트리치과), 박창진 원장(미소를만드는치과) 등 15명의 연자가 출동한다.

최신 재료/장비 설명회도 관심을 모은다. 단순 제품 판매나 홍보가 아닌, 재료와 장비 사용법과 특장점 등을 발표회 형식으로 편안하게 나눈다. 이 공간은 만남의 장소로도 활용된다.

학술대회 참가자에게는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점수 4점을 부여한다. 사전등록 접수는 3월24일(토)까지며, 등록비는 사전등록 10만원(수련의·공보의·군의관·미취업의 5만원), 현장등록은 12만원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