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회 Damon Symposium’ 내달 8일 코엑스서 개최
‘11회 Damon Symposium’ 내달 8일 코엑스서 개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3.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amon User Group이 주최하고 ㈜신흥과 예낭아이앤씨가 후원하는 ‘제11회 2018 Damon Symposium’이 4월8일(일) COEX 4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안효원 교수, 이남기 교수, Dr. Chris Chang이 연자로 나서 Damon User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고 어려워하는 ‘Finishing, Torque Control’에 대한 주제로 강연을 선사한다. 오랜 기간 Damon System의 임상경험을 가진 연자들의 노하우와 임상 케이스를 살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왼쪽부터)안효원 교수, 이남기 교수, Dr. Chris Chang.

안효원 교수(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치과대학)는 ‘Space closure efficiency and anterior torque control using self-ligating brackets’을 주제로 강의를 펼친 뒤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이남기 교수(분당서울대병원 치과교정과)는 ‘Damon Bracket, incisor inclination and its control’이라는 주제를 풀어낸 뒤 청중과 소통한다.

오후에 두 개의 강의를 펼치는 Dr. Chris Chang은 지난해 심포지엄에도 초청된 대만 개원의로, 미국교정학회(AAO)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까다롭고 어려운 케이스를 알기 쉽게 풀어내며 위트를 더한 강의로 인기를 끈다.

올해는 ‘Digital Orthodontics와 Hot tips for the Damon System’이라는 주제를 다루게 된다. Digital Orthodontics 시간에는 3D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브라켓, 와이어, 지그와 함께 100% 환자별 맞춤형 교정장치인 ‘INSIGNIA’ 제품도 함께 살펴본다. 

이어지는 강의에서는 Damon System을 통한 전치부 토크 컨트롤 방법과, Passive Self-ligation 브라켓의 Finishing 단계에서의 치료방법에 관한 세부적인 팁을 전할 예정이다.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도 열려, Damon System 관련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치과 기자재를 전시회 프로모션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11회 2018 Damon Symposium’ 참가 신청은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와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40-2876)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