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 Blocks’ 임상적용 방법은?
‘VITA Blocks’ 임상적용 방법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3.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TA SYMPOSIUM’ 오는 31일 코엑스서 개최

클리어덴탈이 주최하고 신흥이 후원하는 ‘VITA SYMPOSIUM’이 3월31일(토) 코엑스 컨퍼런스룸 327호에서 열린다.

‘Revitalization’을 주제로 정한 이번 심포지엄은 Shade Guide로 치과계 기준이 되고 있는 VITA사의 치과용 블록이 어떻게 임상에서 적용되고 있는지 다룬다. VITA Blocks 들을 활용한 임상현장에서의 경험과 시행착오에 대해서도 풀어낸다.

박현식 원장(하임치과)이 ‘Digital denture 어디까지 왔나?’, 이수영 원장(서울라인치과)이 ‘What is the VITA Enamic?(Hybrid Blocks)’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김희철 원장(더블유 화이트치과)은 ‘지르코니아 블록’을 주제로 원내 모델리스 지르코니아의 임상적 적용 방법과 주의점 등을 짚어준다.

박시찬 원장(늘푸른치과)은 ‘VITA로 Veneer와 Inlay 쉽게하기’, 김홍우 실장(하임치과)이 ‘치과와 기공실을 이어주는 VITA'에 대해 강연한다. VITA의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와 전시회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주최측은 “세라믹 블록 VITA Mark II는 1990년대부터 2000만 번이 넘는 성공적인 임상결과를 낸 것으로 유명하며, Layer를 추가한 2세대 블록 TriLuxe/TriLuxe forte는 3/4단계의 Shade 층으로 구성되어 투명도 높은 에나멜과 치경부의 채도를 심미적으로 재현이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전치부에 적합한 RealLife, 지르코니아로 보강한 새로운 고성능 Glass 세라믹블록인 Suprinty, 그리고 이번 세미나에서 중점적으로 다루게 되는 Enamic 블록은 Hybrid Type(세라믹 86%, 레진 14%)으로, 심미성이 높고 작업 시 Chipping 발생이 없는 Dual Network Structure 블록이라는 설명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