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잇몸의 날’ 다양한 행사 펼쳐
동국제약, ‘잇몸의 날’ 다양한 행사 펼쳐
  • 이순호 기자
  • 승인 2018.03.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은 ‘잇몸의 날’ 주간을 맞아 열리는 취약계층을 위한 재능기부활동인 ‘사랑의 스케일링’과 수련교육기관 및 보건소 ‘치주병 대국민 공개강좌’등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5일 한양여자대학교에서는 대한치주과학회와 한양여자대학교 치위생과,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함께하는 재능기부활동, ‘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스케일링’ 행사가 진행됐다.

▲ 22일 오전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진행한 제10회 잇몸의 날 사진행사에서 모델들이 잇몸병과 치주질환의 연관성을 강조하고,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잇몸의 날' 앰블렘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대한치주과학회 회원들과 한양여대 치위생과 학생들은 팀을 이뤄, 평소 치과 진료를 받기 어려운 ‘성분도 복지관’ 대학생과 작업장 근무자 100여명에게 스케일링과 칫솔질 교육 등을 진행했다.

또 동국제약 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훈련생 인솔, 현장 정리 등 지원 활동과 함께 이들의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강동경희대학교 치과병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등 전국 수련교육기관별로 ‘치주병에 대한 대국민 공개강좌’를 실시하고 있다. 또 대한치주과학회,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회, 한국보건치과위생사회 공동 주관으로, 서울시 포함 전국 24개 보건소와 함께하는 치주병 대국민 홍보 사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