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 혁신 제품과 술식 전파한 네오
태국에 혁신 제품과 술식 전파한 네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3.27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태국법인 주최로 지난 14일 방콕에서 심포지엄을 열어 혁신적인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소개했다.

디지털 인프라가 부족한 치과시장임에도 200여명의 현지 원장과 100여명의 해외 치과의사가 참석해 네오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허영구 원장(닥터허치과)과 현지 치과의사들이 연자로 나서 강의를 펼쳤다. 허 원장은 ‘Neobiotech’s new products leading the current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IS-III active, 타진식 동요도측정기 AnyCheck, Neo NaviGuide System의 특장점 등 신제품을 설명해 큰 호응을 받았다.

현지 연자들은 Peri-Implantitis 제품, 임플란트 유지 관리법을 비롯해 IS-III active 임플란트를 이용한 Immediate 및 Early Loading Clinical Case 소개와 설명을 이어갔다. 또 Neo GBR & CTi-mem을 통한 성공적인 GBR 임상 케이스를 소개하고 제품 특장점을 알렸다.

SCA-Kit와 SLA-Kit를 활용한 손쉬운 Sinus 시술법, Neo NaviGuide 시스템을 통한 Clinical Case, Guide 시술에 대한 쉬운 접근법 등을 알려주어 관심을 이끌어냈다.

참석자들은 “네오바이오텍은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우수한 키트와 기구를 많이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나타냈다고 네오 측은 전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태국에서 대형 심포지엄을 개최해 네오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혁신 제품을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태국 여러 지역에서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