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치과의사회 38차 정기대의원 총회 열려
대구치과의사회 38차 정기대의원 총회 열려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3.2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최문철 회장.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최문철)는 지난 20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제38차 정기대의원총회를 열어 회비 인상 없이 편성한 2018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집행부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이날 개회식에는 권영진 대구광역시장, 최치원 대한치과의사협회 부회장, 신홍인 경북대 치의학전문대학원장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시상식에서는 조무현 직전 대의원총회 의장, 민경호 직전 회장에게 역임패를 전달했다. 권민석 후생이사는 대구광역시장 표창을, 장헌수 총무이사와 김찬년 법제이사(Ⅰ), 성장원 대외협력이사는 대한치과의사협회장 표창패를 받았다.

대한치과의사협회장 표창패 수상자.

의료봉사상은 현상욱·이장규·박희철·이영희·이재호·김기국·박상윤·고진환 회원이 수상했다, 오스템임플란트와 함께하는 대구치과인상 공로부문은 홍동대 전 회장, 학술부문은 이청희 교수(경북대 치전원), 봉사부문은 김두열 전 동구회장에게 돌아갔다.

의료봉사상 수상자.
오스템과 함께하는 치과인상 수상자.

장성용 동구회장, 고상철 전 북구회장, 손강하 전 달서구회장, 이상숙 대구광역시 남구보건소 계장, 배정규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지역본부 과장, 한주영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대구지원 주임은 공로패를 받았다.

공로패 수상자.

재적대의원 81명 중 68명이 참석한 가운데 옥윤경 의장이 진행한 본회의에서는 회장선거 방식에 대해 집행부가 ‘회원 직선제, 확대 간선제, 현행 제도’를 연구, 검토한 뒤 차기 총회에 안건을 제출하기로 했다.

대구시치과의사회 대의원총회 의장단.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