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의 ‘P.F.M 노하우’ 전한다
VITA의 ‘P.F.M 노하우’ 전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4.0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어덴탈 오는 21,22일 ‘Again VITA Build up’ 세미나

(주)클리어덴탈이 주최하는 ‘Again VITA Build up Seminar’가 오는 21,22일 서울 신흥본사 13층 기공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P.F.M(Porcelain Fused Metal) Build up’을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Shade Guide로 치과계 기준이 되고 있는 VITA社의 VMK Master 제품으로 P.F.M을 제작할 예정이다.

특히 VITA Master Lab으로 선정된 윤원상 소장, VITA사의 국내연자 자격증을 취득한 김홍우 실장, 그리고 강경우 소장이 세미나를 이끌어 관심을 모은다.

이들은 Shade를 맞추기 위한 최적의 Powder 선택부터 현재의 위상과 앞으로의 가능성을 논하며, 임상현장에서 적용했던 선구자로서의 경험과 시행착오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첫날 윤원상 소장(윤원상치과기공소)은 ‘왜 VITA인가?’라는 주제로 VMK Master의 특징, 색상표현과 전치부 Build up & Contouring에 대해 강연한다.

이튿날에는 전치부 3 Unit Bridge Build up & Contouring 후 적절한 Powder 선택과 적용법, 효과적이고 정확한 Bridge Build up 방법을 짚어준다. 김홍우 실장(하임치과)과 강경우 소장(가온치과기공소)은 강연을 지원한다.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 다루는 Porcelain은 CAD/CAM, 3D스캐너, 3D프린터 등 디지털 장비의 보급에도 불구하고 아날로그 감성과 손기술로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지르코니아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지만 Porcelain의 자리는 굳건하다.

클리어덴탈은 올해 7월, 10월에 열리는 ‘Zirconia Build up’ 세미나 사전등록도 받고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