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바이오 ‘브레스뷰 렌탈서비스’ 론칭
아이오바이오 ‘브레스뷰 렌탈서비스’ 론칭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4.0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바이오는 구취케어시스템 ‘브레스뷰’의 렌탈서비스를 론칭했다고 9일 전했다. 브레스뷰는 트윈브리서Ⅱ, 큐레이캠, CH오랄겔 등으로 구성된 치과의료장비 시스템을 말한다.

월 29만원(48개월납)인 브레스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이오바이오 영업사원이 3개월 간격으로 방문해 기기를 점검해주고, 직원이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정기 교육도 제공한다.

윤홍철 대표는 “구취를 주소(C.C)로 치과를 찾는 환자들이 늘어나 구취검사장비가 필요하지만 유지 및 관리가 힘들었거나 구매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을 위해 렌탈서비스를 론칭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트윈브리서Ⅱ’는 정밀도는 높아지고 측정시간은 세계 최단 2분30초로 짧아진 구취측정기다. 컴퓨터와 연동해 황화수소(H2S)와 메틸메르캅탄(CH3SH)을 각각의 수치와 그래프로 분석함으로써 생리적, 병적 구취를 감별 진단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큐레이캠’은 큐레이(Qray)라는 특수필터를 이용해 형광이미지를 촬영하는 플라그형광검사기기다. 일반 사진은 물론 형광사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형 장비로, 전악·혀 촬영이 가능해 전반적인 구강 위생상태, 질병요인은 물론 구취 원인인 설태 상태 파악에도 유용하다. 치주관리 환자에게도 효과적이다.

구강 염증완화를 돕는 항균제 ‘CH오랄겔’은 세균성 구취완화 효과가 있는 클로르헥시딘 겔(1%)을 담고 있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일반의약품으로 임플란트 등의 수술 전후와 치주관리, 세균염증에 의한 구취관리, 보철물·교정장치 장착자의 유지관리 등 다양한 증례에 사용 가능하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