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필 원장, ‘임플란트 초보자’ 자신감 고취
임필 원장, ‘임플란트 초보자’ 자신감 고취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5.0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회 과정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 마쳐

㈜신흥이 후원한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지난달 29일로 5회 과정을 마쳤다.

임필 원장(NY필치과)이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이끈 이번 연수회는 임플란트 초보자를 위한 기초 지식부터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까지 알려주어 호응을 받았다.

1회차 임플란트 외과적 술식 강연과 실습을 시작으로 2회차는 임플란트 보철적 술식, 3회차는 골이식술과 치주수술 강연과 실습, 4회차는 상악동 거상술, 5회차는 전치부 임플란트 및 임플란트 교합에 대한 강연과 실습으로 진행됐다.

임필 원장(오른쪽)이 실습을 돕고 있다.

이론 강의로 임플란트 기초를 바로 세우고,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해 효율을 높였다. 특히 신흥의 Implant Surgery Kit와 Sinus Crestal&Lateral Approach Kit를 사용한 임플란트 식립 및 상악동 거상술 핸즈온 시간에는 임상 증례를 중심으로 실용적인 노하우를 전수해줬다.

한 참가자는 “5회차 동안 임플란트 임상에서 꼭 알아야 할 점을 짚어주어 임플란트의 기초를 다지며 자신감을 갖출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어렵게 느끼던 임플란트가 친밀하게 다가왔고, 앞으로 임플란트 식립 시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신흥이 진행하는 다양한 세미나 일정과 내용은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