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X 2018서 ‘신흥 혜택’ 한가득
KDX 2018서 ‘신흥 혜택’ 한가득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5.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쿠폰북 사전신청 필수

다음달 2,3일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KDX 2018)에서 주식회사 신흥이 전시회 DV World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과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관람객을 맞는다.

새롭게 마련한 ‘응답하라 6,2,3!–면허번호 숫자 이벤트’가 시선을 끈다. KDX 2018의 개최일자에 해당하는 숫자 6,2,3이 면허번호에 포함된 고객에게는 개수만큼 SHOFU社의 CAD/CAM 프랩용 ‘DIA BUR’를 증정한다.

순도 99.9%의 치과용합금 ‘GOLDENIAN’과 MORTA社의 핸드피스 ‘Twin Power’의 파격 할인도 기대된다. 골드니안은 전시회 양일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살수록 금상첨화’ 이벤트를 펼친다. ‘Twin Power’는 2+1 혜택을 제공한다.

2L 소포장으로 편의성을 높인 보충수 ‘D-water’ 고객은 DV World에서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오토클레이브용 보충수 ‘D-water’ PET 라벨지를 가지고 부스에 방문하면 백화점 상품권 2만원, 1만원으로 교환해준다.

SHOFU社의 실리콘/스톤(폴리셔) 포인트를 이용해온 개원의를 위한 ‘새집줄게 헌집다오’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SHOFU社 실리콘/스톤(폴리셔) 포인트의 빈 케이스를 가져오는 선착순 300명에게 지르코니아 폴리셔 ‘ZILMASTER’로 바꿔준다.

핸드피스 소장비 수리전문기업 ‘신흥허브서비스’ 부스에서는 방문만 해도 사은품을 받는 ‘일석이조 수리 & 방문 이벤트’, 국내 최저가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와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우리 친구할까요?’ 이벤트, 안전한 국소 마취제 ‘NOVOCOL’ 제품 상담 이벤트 등을 마련한다.

자세한 정보는 DV쿠폰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월31일까지 덴탈비타민 홈페이지(dentalvitamin.com)에서 사전신청한 경우에 한해 DV쿠폰북을 제공한다. 사전신청자에게는 전시장 무료관람, 영구치 크라운 ‘PERMA CRWON’ 키트 교환권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