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보험청구 프로그램 ‘덴트플러스’ 선봬
메가젠 보험청구 프로그램 ‘덴트플러스’ 선봬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5.1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는 강력한 기능을 가진 보험 청구/조정프로그램 ‘덴트플러스(Dent Plus)’를 출시했다.

‘보험 세미나’ 인기연자인 최희수 원장의 자문을 받아 제작한 ‘알뜰 청구 컨설턴트’ 덴트플러스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보험청구할 경우, 예상치 못한 ‘조정’과 더 청구할 수 있는 ‘산정가능’ 항목을 찾아주는 병·의원급 요양기관용 소프트웨어다.

최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사전심사 기능’은 심평원에 보내기 전 파일을 분석해 ‘삭감 우려’ 항목을 미리 점검해준다. 차트 전체를 일일이 체크할 필요 없이 확인 또는 수정이 필요한 항목만 보여주어 해당 환자와 일자에 들어가 간편하게 수정작업만 해주면 된다. 또 산정가능한 항목을 정확하게 집어주어 누락 없는 보험청구를 도와준다.

보험 청구/조정프로그램 ‘덴트플러스(Dent Plus)’

‘보험고시 전문’ 최희수 원장의 ‘고시해석 컨설팅 Tip’을 제공해 조정 항목에 대한 세부내용을 확인하고 보완할 수도 있다. 심평원에서 심사한 통보서를 보기 쉽게 분석해 삭감 이유·고시 등을 안내하는 기능과, 자주 삭감되던 이력을 통계치로 보여줌으로써 추후 삭감을 예방하도록 도와준다.

통합검색기능으로 고시내용을 쉽게 확인하고 행위, 재료, 약제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추천상병, 대체약품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약국에 약이 없어 처방을 다시 하는 경우 바로 확인 가능하다. 관련서식도 제공한다.

메가젠 측은 “상담을 통해 어려운 보험문제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심사전문가 1:1 문의서비스와, 제품 사용을 돕는 원격지원서비스를 운영해 사용자 편의 또한 높였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