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X 2018’ DV WORLD에 뜨거운 호응
‘KDX 2018’ DV WORLD에 뜨거운 호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6.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신흥이 지난 2,3일 개최된 ‘KDX 2018(한국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및 학술대회)에서 DV WORLD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DV WORLD는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회원별 고객 니즈에 맞춰 쿠폰북을 구성했다. 다른 전시장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한 등록 혜택, 전시 프로모션을 마련해 방문객을 맞았다.

‘응답하라 6,2,3! 면호번호 숫자 이벤트’는 면허번호에 ‘KDX 2018’ 개최 날짜의 숫자가 포함된 고객들에게 ‘SHOFU社’의 ‘DIA BUR’를 선물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우수한 품질로 치과의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J.MORITA社’의 핸드피스 ‘Twin Power’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은 2개 가격으로 3개를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누렸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천연원료로 구성된 골이식재 ‘MaxPore’, 인상채득과 바이트 채득이 동시에 가능해 편의성이 뛰어난 어버트먼트 ‘SIS Bite Impression Coping’ 특가 이벤트가 열렸다. 치과용 합금의 대명사 ‘GOLDENIAN’ 부스에서도 ‘살수록 금상첨화!’ 이벤트를 펼쳤다.

국내 최저가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 부스에서는 치과의사를 상대로 론칭한 ‘덴탈이마트 프리미엄 멤버십 연간회원’ 제도를 선보였다. 멤버십에 가입한 이들에게 기념품도 증정했다.

MTA 미니강연 부스에서는 MTA 사용법과 제거법에 대한 유준상 원장의 미니 강연이 열려 제품 정보뿐 아니라 임상과 관련된 지식을 전했다.

한 덴탈비타민 회원은 “사전 등록부터 혜택이 많고 이색 이벤트가 많아 치과기자재 쇼핑이 즐거웠다. 다양한 신제품 정보를 빠르게 알 수 있고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앞으로도 신흥의 전시장이 기대된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