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체코에 혁신 제품·술식 전파
네오바이오텍, 체코에 혁신 제품·술식 전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6.0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달 5일 체코 프라하에서 ‘2018 체코 세미나’를 개최해 자사의 혁신 제품을 알리고 임상 케이스를 공유했다.

현지 치과의사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럽 연자 5명이 연단에 올랐다.

Dr. Samvel Bleyan은 네오바이오텍의 GBR-Kit를 사용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하며 GBR에 대한 핵심 노하우를 공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inus Lift Surgery를 강연한 Dr. Marco Redemagni는 SCA-Kit와 SLA-Kit를 사용한 성공적 임상 케이스를 토대로 난이도가 높은 Sinus Case에 대한 학술적 이해를 도왔다.

Dr. Luis De Bellis는 ‘Is it possible to enter the world of digital planning and guided surgery?’라는 타이틀로 네오바이오텍의 가이드 시스템을 소개하고, Guided Surgery의 디지털화 가능성을 공유해 호응을 끌어냈다.

Dr. Abdi Adeeb는 ‘Implantology made easy and new trends in implantology’를 주제로 혁신적인 네오바이오텍 제품을 소개하며, 초기안정성을 얻는 방법과 미래 임플란트계를 이끌 네오바이오텍의 컨셉을 설명했다.

‘How to make easily harvest autogenous bone and make successful bone graft’에 대해 강연한 Dr. Martin Tomecek는 성공적인 Bone Grafting 방법을 전달했다.

회사 측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체코에 네오바이오텍 기술력을 더욱 활발히 전파하고, 나아가 전 세계에 네오의 혁신적인 기술을 알려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