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E25L’ 기본 장착으로 만족도↑
오스템 ‘E25L’ 기본 장착으로 만족도↑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6.1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방식 핸드피스…강력한 토크로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도 OK

오스템임플란트가 KaVo社 전기 방식 핸드피스 E25L을 자사 주요 장비에 장착해 치과 개원가 인기몰이에 나섰다.

그동안 많은 치과에서 에어터빈 방식의 하이 스피드 핸드피스를 주로 사용해왔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구동 초기 강한 파워로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받았기 때문이다. 반면 빠른 회전으로 핸드피스를 잘 조절해야 하고, 치료시간이 길어지면 에어가 떨어져 작동이 멈추는 단점도 있다.

오스템은 임상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전기모터와 증속 핸드피스를 이용해 기존 에어터빈 방식의 단점을 극복한 전기 방식 핸드피스 E25L을 유니트체어 K3 Power와 유니트체어용 전기모터 Powerprep에 기본사양으로 탑재했다.

전기 방식 하이스피드 핸드피스 'E25L'.

오스템은 E25L의 가장 큰 강점으로 우수한 기능을 꼽는다. 전기모터에 장착해 사용할 경우 에어 터빈 방식의 핸드피스보다 강한 파워가 일정한 토크로 발현돼 강도 높은 보철물 제거나 프렙 작업시 빠르고 정확한 진료를 가능하게 한다는 것.

또 30N의 높은 척 고정력으로 기존 제품과 달리 흔들리지 않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 1:5 증속 핸드피스여서 RPM을 단계별로 조절해 미세한 치료에도 적합하다.

E25L은 옵틱과 내부주수도 가능하다. 회전이 빠르고 강한 파워로 진행되는 하이스피드 핸드피스에 필수적인 기능이다. 기존 전기 방식 하이스피드 핸드피스는 옵틱과 내부주수 기능이 없어 외부 제품을 써야 했지만, E25L은 자체 옵틱과 내부주수 기능을 활용한 치료가 가능하다.

오스템 담당자는 “당사 유니트체어 K3의 핸드피스 옵션을 전기모터와 E25L 기본장착으로 상향하여 구매하는 경우가 크게 늘고 있다”며 “기존에 보유중인 유니트체어에 Power prep을 설치하고 싶다는 문의도 많은데, 현재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E25L을 포함한 전기모터&핸드피스 시스템은 오스템 각 지점에서 데모시연을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070-4394-5070)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