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o Dental 2018’ 참가한 제니튼아이
‘Sino Dental 2018’ 참가한 제니튼아이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6.1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들이 만든 구강전문유통기업 제니튼아이(대표 권지영)가 지난 9~12일 중국 북경에서 개최된 'Sino Dental(북경 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2018'에 참가해 제니튼 임플란트, ZTA 트랜스얼라인, 실리콘 인상재 ‘제니실(Zeni-Sil)’을 선보였다.

새로 출시한 제니튼 임플란트는 원추형(Conical) 모양과 깊은 홈(Deep Thread)을 가져 식립이 용이하며, 밀봉효과를 극대화한다. 인체친화적인 Main Thread 디자인은 식립시 뼈의 저항을 최소화하고 골유착을 강화한다.

ZTA 트랜스얼라인은 개인 맞춤형 ZTA 교정기를 이용해 교정하는 새로운 투명교정 방식의 특수소재 투명교정기다. 10년 이상 경력의 교정전문의들로 이루어진 ZTA 컨설팅그룹에서 진단과 치료계획을 수립하고 3D프린터와 소프트웨어를 통해 단계별 교정모형을 제작해 교정효과를 높인다.

제니튼아이 측은 “이번 전시회에서 제니튼아이 신제품 및 주력제품을 선보이고, 특히 중국 현지 유통업체들에게 ZTA 트랜스얼라인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 독일 쾰른의 IDS, 중국 상해의 Dentech China 등 다양한 국제치과전시회에 참여하여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니튼 그룹은 치약, 가글 등 구강용품을 개발·판매하는 구강용품사업부 제니튼, 치과재료의 OEM 개발과 유통을 위한 치과사업부 제니튼아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젠트아이로 구성돼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