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O 월드심포지엄’에 네오 혁신제품 ‘가오’
‘GAO 월드심포지엄’에 네오 혁신제품 ‘가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6.2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8일 제주 롯데호텔서 개최

네오가 GAO 월드심포지엄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어 관심을 모은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과 GAO(글로벌 임플란트 연구회)가 공동주최하는 ‘2018 GAO 월드심포지엄’은 7월8일(일) 제주 중문 롯데호텔에서 개최된다. 해외 700여명, 국내 100여명의 치과의사가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Meet the GAO, Be a Master’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세계적인 권위의 임상가와 전문가 9인이 임플란트 솔루션과 디지털 진료에 대한 강의를 통해 치과 진료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게 된다.

‘2018 GAO 월드심포지엄’ 연자진.
2018 GAO World Symposium 학술강연 일정

네오바이오텍은 ‘Master’s Dental’라는 주제로 혁신적인 제품 전시장을 마련해 참가자들을 사로잡을 방침이다. 다양한 제품을 치과에 옮겨놓은 듯한 전시장을 구현해 AI와 같은 미래지향적인 치과의 모습을 조망해 본다.

획기적인 편리함과 안정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진식 동요도측정기 AnyCheck와 네오의 베스트셀러 IS-III active, 임플란트 신제품 IT-III active를 중심으로 전시에 나선다.

IT-III active는 One Stage 시술법 ‘Internal Non-Submerged Type’의 Tissue Level 임플란트로,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며 Initial Stability를 극대화하는 Body Design과 골유착 기간을 단축시키는 S.L.A surface로 네오가 추구하는 ‘Anytime Loading' 이론을 기술력으로 구현하는 네오의 자랑이다.

‘AEEDC Dubai 2018’ 네오바이오텍 부스 모습.

네오바이오텍이 국내 보급을 맡은 메디트의 구강스캐너 i500도 체험해볼 수 있다. i500은 역대급 가성비와 직관적인 UI(User Interface)로 하반기 치과계 ‘라이징 스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전시 부스도 마련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