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부산 렉처투어’…구강스캐너 i500 론칭
네오 ‘부산 렉처투어’…구강스캐너 i500 론칭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6.2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이 부산에서 렉처투어를 열고 구강스캐너 i500의 론칭을 알렸다.

‘역대급 가성비’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메디트의 구강스캐너 i500은 최고 수준의 정확성과 속도를 자랑하며 기존 제품의 60%대 가격으로 시장 확대에 나선다. 오픈 타입의 호환성과 ‘애뉴얼 피’ 없는 계약방식으로 개원가의 부담도 덜어준다.

네오바이오텍은 부산 렉처투어에서 구강스캐너 i500의 론칭을 알렸다.

지난 24일 개최된 부산 렉처투어 치과의사 섹션에서 엄승일 원장은 ‘임플란트 보철물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부작용의 발생과 최소한의 고민해결’에 대해 강연했다.

이어 허영구 원장이 최근 논의되는 임플란트와 보철물의 중요 이슈를 발표했다. 특히 Internal 타입의 임플란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례와 해법을 공유해 큰 관심을 받았다고 네오 측은 전했다.

‘Contemporary Digital Implant Dentistry’를 강연한 김종엽 원장은 처음 디지털 솔루션을 다루는 임상가들이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접근법을 알려줬다.

허영구 원장이 강연을 펼치고 있다.

치위생사와 스태프를 위한 강연도 열렸다. 박지연 덴탈리더스 아카데미 대표와 이수경 에스플란트 치과 팀장은 치과의 성장을 이끌어 내는 스태프의 마음가짐, 예방 진료에서 챙겨야 할 요소를 짚어줬다. 이승희 리얼비즈 대표는 치과 경영의 관리회계, 홍선아 미서울치과 이사는 건강보험에 대해 강연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동요도측정기 AnyCheck, 임플란트 신제품 IT-III active, 베스트셀러인 IS-III active 등을 체험해보도록 해 관심을 모았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