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HI Scan Abutment’ 선보여
덴티스 ‘HI Scan Abutment’ 선보여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7.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HI Bite Coping’에 이어 신제품 ‘HI Scan Abutment’를 최근 출시했다.

케이스에 따라 캡을 선택해 디지털과 아날로그 임프레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HI Scan Abutment’는 Two-piece & Transfer type의 어버트먼트와 3종류 캡, 전용 Holder로 구성된다.

Impression, Scan, Healing 캡에 Impression Cap과 Abutment 간 체결로 정확한 Transfer가 가능하며, Impression Cap은 상단 면적이 넓어 전악 인상 시 Bite material 적용이 용이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구강 스캐너를 이용하면 Abutment 체결 뒤 Scan Cap을 체결해 Scan Body로도 바로 사용 가능하다. 구강 스캔 후 스캔파일을 기공소로 보내면 Customized Abutment를 주문하고 제작할 수 있다. 전용 Holder는 Short/Long 2종으로 구성돼 구강 내 이동 및 체결 시 고정된 상태로 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덴티스는 “‘HI Scan Abutment’는 편측성 인상채득뿐 아니라 양측성이나 임시치아를 사용 중인 풀 마우스 케이스에서도 적용이 쉽고, 기존의 번거로운 인상채득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여줌으로써 환자와 술자를 동시에 만족시킨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