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중국 치과의사 2차 방한세미나
메가젠, 중국 치과의사 2차 방한세미나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7.0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임플란트(대표 박광범)는 5월에 이어 지난달 21일 중국 치과의사 30명을 초청해 대구 성서 본사에서 방한세미나를 열었다.

이승엽원장(경산미르치과)이 메가젠 대표 제품인 AnyRidge & AnyOne Implant System의 ‘Specific characteristics and Clinical benefit & application’ 강의에서 케이스별 노하우를 알려줬다.

안명환 원장(대구미르치과)은 ‘Soft tissue management for Esthetic’, 장호열 교수(건양대)는 ‘Atraumatic extraction technique for immediate implant surgery’ 강의를 펼쳤다.

참가자들은 대구지역 최초로 JCI 인증 획득을 한 대구미르치과병원을 방문해 권태경 미르치과 대표원장의 안내를 받아 미르치과병원의 선진 시스템을 견학했다.

회사 측은 “올해 1월 오픈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신공장 투어에서는 중국 치과의사들이 임플란트 생산 자동화 시설에 놀라움을 나타내고, 메가젠만이 가진 특수한 표면처리 방법 Xpeed 공정을 둘러보며 제품 우수성을 체험했다”고 전했다.

메가젠은 AnyRidge, AnyOne 등에 관한 중국 인허가를 올해 말까지 완료하고 제품을 론칭할 계획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