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골유착, 덴티스 ‘SQ’ 임플란트 출시
강력한 골유착, 덴티스 ‘SQ’ 임플란트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7.0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개최된 SIDEX2018에서 새롭게 공개한 ‘SQ’는 ‘OneQ’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임플란트다.

‘SQ’는 ‘Submerged and Qualified system’의 약자로, ‘submerged type, depth control’을 표방한다. 임플란트 시술의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한다는 의미로 ‘Stress-free implant placement with Qualified result. It's SQ’라는 슬로건을 채택했다.

Powerful-Twist drill 매끈하고 날렵하게 세워진 날이 뛰어난 절삭력을 보인다. 골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hard bone(D2 기준)에서 final drilling을 하도록 프로토콜이 정리되어 soft bone이나 immediate loading을 위해 드릴링 단계를 줄여준다. Drill 사이로 자가골을 채취하고 몇 번의 드릴링만으로도 정확한 hole 확보가 가능하다.

Color coding 드릴 직경마다 4가지 색상으로 구분되어 multi-case를 위해 여러 직경의 임플란트를 선택해야 할 경우 한눈에 찾을 수 있다. 패키지 또한 고급스러운 블랙과 골드를 조화롭게 사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Dual thread & tapered design tapered 디자인을 적용해 고경 확보가 어려운 구치에도 접근이 유리하다. 추가 drilling 없이 fixture의 self-tapping으로도 crestal bone 하방에 식립이 용이하며, 낮은 고경에서도 쉽게 적용 가능하다. Dual thread와 얇고 날카로운 나사선은 원하는 만큼 걸림 없이 빠르고 부드러운 식립감을 제공하며, 식립 깊이를 조절할 수 있다.

Strong osseointegration depth control이 용이한 dual thread와 tapered design을 적용하고, open thread로 골손상 방지에 도움을 주며 3날 wide cutting edge이 적용됐다. 상부의 두꺼운 날은 골흡수 방지에 유리하며 self-tapping 능력이 향상되어 강력한 초기 고정력을 확보했으며, imediate loading에도 쉬운 적용이 가능하다.

Automatic Cleaning System

Strict cleaning 임플란트의 표면은 골유착 성능이 우수한 SLA 뱡식을 채용했다. Vacuum cleaning machine을 포함한 30단계 이상의 Automatic Cleaning System의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잔류산에도 안전한 표면을 완성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