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적응증 활용 ‘IPS e.max Ceram’ 인기
다양한 적응증 활용 ‘IPS e.max Ceram’ 인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7.3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올세라믹 빌드업 심화 코스’ 열려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달 30일과 7월1일 전남 광양보건대학교에서 ‘IPS e.max Ceram을 사용한 Anterior Build-up’을 주제로 올세라믹 빌드업 어드밴스 코스를 펼쳤다.

단국대치과병원 중앙기공실 김병희 도재파트장이 디렉터로 나서 이론강의, Ceramic Core Wash 및 Dentin Build-up 과정, 수복물 Build-up, Contouring 등을 다뤘다.

특히 오스템에서 새롭게 판매중인 IPS e.max Ceram 신제품을 활용한 강의를 통해 우수성을 알렸다. IPS e.max Ceram Power Dentin을 이용한 전치부 Value 컨트롤, IPS e.max Ceram Selection을 이용한 다이나믹한 에나멜층 재현에 대해 알려주어 큰 호응을 받았다.

김 파트장은 “IPS e.max Ceram은 저온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우수한 심미수복재료로서 다양한 적응증에서 안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특히 IPS e.max Ceram Power Dentin은 고투명 Zirconia Core 위에서도 안정적인 수복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임상에 정교하고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오스템과 함께 하반기 AIC 세미나 파이널 코스로 ‘IPS e.max Ceram을 이용한 정확한 치아 색상 맞추는 방법’ 등의 강의도 계획하고 있다.

오스템 담당자는 “오랜만에 재개된 AIC 지역연구회여서 크게 주목받았으며, 향후에도 저명한 연자를 섭외하여 다양한 지역에서 세미나를 개최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