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 K-HOSPITAL FAIR서 ‘멸균 맞춤솔루션’ 선봬
홍익, K-HOSPITAL FAIR서 ‘멸균 맞춤솔루션’ 선봬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8.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용 멸균기 전문 제조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오는 8~1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 병원 및 의료기기 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 2018)’에 참가해 자사의 ‘멸균 맞춤솔루션’을 홍보한다.

대한병원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B2B 행사에서 홍익메디칼은 중대형 스팀 멸균기-RS2200, 소형 스팀 멸균기-H480S·H680S, 초음파세척기-U300·U600·U750, 멸균 인디게이터 등 대형병원을 타깃으로 한 주력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익메디칼은 안정성과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멸균 파우치는 타사 제품과 차별화해 별도로 멸균 인디게이터를 사용할 필요 없이 파우치 내부의 테스트지로 멸균력을 검증할 수 있다.

중대형 스팀 멸균기는 수술실, 공급실의 대규모 멸균작업에 적합한 고내구성 체임버와 멸균 밸리데이션 기준을 만족하는 우수한 품질, 오토 슬라이딩 도어를 채택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소형 스팀멸균기는 온도와 압력을 정밀하게 제어하고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전자동 멸균 시스템으로 각종 기구류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최득남 대표는 “이번 전시회 부스에서 제품 시연을 통해 뛰어난 멸균력을 선보이고, 할인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병원의료산업 분야 전시회에 참가 비중을 높여 의료기기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