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PA Hands-on 2차 코스’ 26일 개최
‘MCPA Hands-on 2차 코스’ 26일 개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8.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신흥이 주최하는 ‘MCPA Hands-on 2차 코스’가 오는 26일(일) 서울 신흥 본사 11층 신흥연수센터에서 열린다.

신흥이 올해 5월 새롭게 출시한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 ‘MCPA(Multipurpose C-Palatal Appliance)’를 실습을 통해 배우는 자리로, 지난달 진행된 1차 세미나의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교정의를 위해 마련됐다.

1차 세미나 참가자들은 “어떻게 하면 교정 치료 과정에서 환자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을지 고민해왔는데, MCPA가 교정의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해결책을 제시한 것 같다”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낸 바 있다.

신흥이 지난 5월 출시한 MCPA는 잇몸을 절개하지 않아도 구강에 플레이트를 고정할 수 있을뿐더러 구강외장치 필요 없이도 빠르고 편리한 2·3급 부정교합 치료가 가능하다.

MCPA Hands-on 2차 코스에서는 1차 연자로 참여한 국윤아 교수, 김윤지 교수(이상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치과교정과), 모성서 교수(가톨릭대 성바오로병원 치과교정과), 한성호 교수(가톨릭대 성빈센트병원 치과교정과)가 교육에 나선다. 오성진 원장(오성진치과) 등 패컬티도 MCPA 사용법에 대한 풍성한 노하우를 전달하게 된다.

신흥은 “1차 코스 이후 추가 세미나 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2차 코스를 준비했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더 많은 교정 선생님이 술자와 환자 모두의 편의성을 고려한 MCPA의 효과적인 노하우를 습득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MCPA는 교정 시술을 받는 환자는 물론, 술자의 편리성을 향상해 교정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잇몸을 절개하지 않아도 구강에 플레이트를 고정할 수 있을뿐더러 구강외장치 필요 없이도 빠르고 편리한 2·3급 부정교합 치료가 가능해 호평을 얻고 있다.

세미나 등록은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에서 가능하며, 등록비는 15만원이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3만원 할인혜택을 받는다. 궁금한 사항은 신흥 교정팀(080-840-28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