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준 원장 ‘근관치료 A to Z’ 전수한다
이승준 원장 ‘근관치료 A to Z’ 전수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8.0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엔도, 오늘 끝냅시다’ 세미나 내달 2일 개최

화제의 신간 ‘엔도보감’의 저자인 이승준 원장이 근관치료의 핵심 노하우를 전수해줄 예정이어 관심을 모은다.

(주)신흥이 주최하는 ‘엔도보감 출간기념-이승준 원장의 엔도, 오늘 끝냅시다’ 세미나가 SID2018이 펼쳐지는 9월2일 서울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다.

이승준 원장(서울하이안치과)의 엔도 세미나는 올해 2월 개최된 ‘제12회 2018 샤인학술대회’와 4월 열린 Damon Symposium에서도 진행돼 큰 호평을 받았다.

이 원장이 엔도에 대한 10년간의 노하우를 담아 지난 6월 펴낸 ‘엔도보감(출판사: 치과계)’은 출간 한 달 만에 500부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책과 동영상으로만 접하던 강의를 실제로 체험하며 배울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승준 원장은 근관치료 전 근관입구를 쉽고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는 노하우를 시작으로 최신 Ni-Ti file 소개, TFA 모터 & 파일 시스템 핸즈온 실습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곳에 있다’라는 타이틀로 술자에게 잘 보이지 않는 근관 입구를 찾는 유용한 방법을 전하고, ‘Ni-Ti file 레시피’ 핸즈온 실습을 통해 Ni-Ti file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과 이를 해결하는 안전하고 빠른 Ni-Ti file 사용법 등을 소개한다.

또 ‘근관치료과정 핵심정리’를 통해 근관와동형성, 근관장 측정, 근관확대 및 성형, 근관소독, 근관충전을 다루면서 임상에서 놓치지 않아야 할 부분도 꼼꼼하게 챙겨준다.

신흥 담당자는 “엔도의 대가 이승준 원장의 ‘엔도보감’ 출간 기념을 맞아 준비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평소 궁금해하던 엔도에 대한 의문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에서 등록을 받으며, 등록비는 10만원이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2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신흥 상품마케팅팀(080-801-15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