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i500 지역별 밀착 미니세미나’ 개최
네오 ‘i500 지역별 밀착 미니세미나’ 개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8.08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이번달과 다음달 전국에서 i500 미니 세미나를 연다. 소그룹 단위의 밀착 세미나로, i500을 통해 빠르게 변하는 구강 스캐너의 패러다임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8월25일(토) 인천 세미나를 시작으로 8월29일(수) 서울(서부)과 대전지역, 9월1일(토) 대구지역, 9월12일(수) 서울(송파,강동지역), 9월19일(수) 강원지역에서 열리며 서울 강북지역, 서울 강남지역, 경기도 일산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일정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대가 김종엽 원장(보스톤스마트치과)과 김하영 원장(우리들치과)이 연자로 나선다.

김종엽 원장은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렌드와 선택 시 고려사항’을 주제로 오랜 기간 디지털 임상에서 활용해 온 다양한 해법과 디지털 접근법과 이점을 소개한다.

김하영 원장은 ‘디지털보철 제작을 위한 스캐너와 캐드 프로그램의 다양한 활용법’을 주제로 구강스캐너부터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임상에 대한 최신 지견을 알려준다.

강의 후에는 참석자 전원이 핸즈온을 통해 디지털 workflow와 i500을 직접 체험하며, 디지털 임상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한다.

i500은 3D 스캐닝 전문기업인 메디트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구강스캐너로, 뛰어난 가성비와 운용 효율성을 제공한다. 최신 디지털 스캔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해 정확한 분석을 통한 합리적 치료 방법을 제시하고, 빠른 스캔 속도를 겸비해 생산성을 높인다.

오픈 CAD/CAM 시스템으로 호환이 자유로워 기공소와의 협업 능률도 높여준다. 별도의 연간 사용료(Annual Fee)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비용 없이 기존 하드웨어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사전 등록은 각 지역 영업담당자를 통하거나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문의: 02-1577-2885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