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 법률 이어 노무 무료상담 게시판 오픈
서치, 법률 이어 노무 무료상담 게시판 오픈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8.3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치가 법률 무료상담에 이어 노무 상담 게시판을 연다.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는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노무 무료상담 게시판을 다음달 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오픈한 법률 무료상담 게시판에 이어 노무 무료상담 게시판은 ‘노무상담, FAQ, 주요서식’ 등으로 구성된다.

회원이 ‘실명 또는 익명으로 질문을 남기면, 진병옥 공인노무사(서울시치과의사회 고문노무사)가 답변’을 해주는 형태다.

FAQ는 회원들이 많이 궁금해 하는 ‘시간외 수당 계산방법, 직원교육 종류 등’을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주요서식에는 ‘표준근로계약서, 평균임금산정내역, 취업규칙동의서, 2018년 최저임금 안내 등’을 아래한글 파일, PDF 파일 두 종류로 올려놓았다.

서치 홈페이지 법률/노무 무료상담 메인화면

법률 무료상담 게시판도 ‘FAQ, 주요서식’ 메뉴를 추가하여 새롭게 개편했다. 회원이 ‘실명 또는 익명으로 질문을 남기면, 이호천 변호사(서울시치과의사회 고문변호사)가 답변’을 달아준다.

FAQ는 회원들이 많이 질문한 ‘불법의료광고, 환자와의 의료분쟁’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주요서식은 ‘진료비 미납금 환수방법 안내, 치과의료분쟁 예방 10가지 수칙 등’을 아래한글 파일, PDF 파일로 소개한다.

서치 관계자는 “노무 무료상담 게시판 오픈 및 법률 무료상담 게시판 개편으로 회원에게 먼저 다가가는 회무를 실천하고 이끄는 따뜻한 안내자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