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Talk Seminar’로 태국 치과의사들과 소통
네오 ‘Talk Seminar’로 태국 치과의사들과 소통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9.0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태국법인이 주최한 ‘Neobiotech Talk Seminar’가 지난달 22일 태국 방콕에서 열렸다. Talk 콘서트 형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유익한 임상 지식과 영감을 주고,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소통으로 참여를 유도해 만족도를 높였다.

첫 시간에는 태국 연자인 Dr. Mongkol이 ‘CMI Fixation: Key role of Neobiotech Immediate Implantation’을 주제로 네오바이오텍의 CMI 임플란트 특장점과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태국 Dr. Rud가 ‘Opportunities of Implant in Esthetic Zones: Analog vs. Digital’라는 연제로 네오바이오텍의 Neo NaviGuide 시스템, 디지털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디지털 임플란트의 편리성을 전파했다.

네오 태국법인 측은 “디지털 인프라가 부족한 현지 치과시장임에도 100여명의 원장이 참석해 Digital Dentistry에 큰 관심을 보였다”며 “메디트의 i500 구강스캐너를 최초로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Digital Workflow, 네오바이오텍 가이드 시스템, GBR Solutions, Bone 제품을 론칭에 호평을 받았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현지의 한 원장은 “토크 세미나는 처음으로 참여했는데, 연자와 참관객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어 신선했고,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디지털 신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앞으로도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을 통해 태국 치과의사들에게 교육 기회와 최신 기술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